리뷰 Review 블로그 BLog 비어바 Beer-Bar 추천 업소 ㅣ 파타야

[리뷰] [비어바] [파타야-따이 소이16] 바빌론 젠틀맨 클럽 – Babylon Gentlemen’s Club

Babylon은 파타야 Tai Soi 16에 위치한 신사 클럽으로 Soi Bong Koch, Soi Bongkoch, Soi Bongkot 또는 Soi Bongkod로도 다양하게 불립니다. 이 장소는 확실히 워킹 스트리트의 중심에 있지 않습니다. 하지만 눈에 잘 띄지 않는 위치에 있어 찾을 수 없을 정도로 외진 곳은 아닙니다. Babylon은 Pirate’s 및 Amsterdam 과 같은 장소가 포함된 Soi Bongkoch 8의 신사 클럽 스트립에서 500m 미만 거리에 있습니다 .

클럽은 몇 가지 이유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하나는 영어로 “Babylon Gentlemen’s Club”이라고 적힌 선명한 흑백 간판입니다. 두 번째는 그 지역이 성인 엔터테인먼트 활동의 온상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확실한 파타야는 여성이 주도합니다. 하지만 파타야의 이 지역은 세탁소와 편의점 같은 것들이 있는 일상적인 지역에 가깝습니다.

겉으로 보기에 바빌론은 그다지 좋아 보이지 않습니다. 그러나 일단 고객이 검게 그을린 바깥문을 통해 윙윙거리면 그들은 즐겁게 지내고 싶어하는 거의 옷을 입지 않은 숙녀들로 가득 찬 신사 클럽에 있는 자신을 발견합니다.

파타야의 또 다른 신사 클럽?

Gentlemen’s Club 이란 무엇입니까 ? 명랑한 옛 영국에서는 상류층 남자들이 모이는 사설 클럽이었다. 현대 미국에서는 스트립 클럽입니다. 그러나 파타야에서는 관능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여성 직원이 있는 폐쇄형 클럽입니다. 무대 쇼나 마사지 메뉴는 없습니다. 그러나 고객은 바에서 술을 마시는 것부터 부스에서 바람을 피우는 것까지 모든 것을 매우 합리적인 가격으로 할 수 있습니다.

바빌론 파타야 리뷰

거의 5년 전에 여기에 게시된 게시물 에서 파타야에 신사 클럽이 너무 많은지 물었습니다. 그 질문은 분명히 부정적으로 대답되었습니다. 이제 파타야에는 이러한 장소가 훨씬 더 많기 때문입니다.

사실 이 클럽들은 긴 폐쇄 기간 동안 도시의 대부분의 다른 장소 유형보다 공정한 것으로 보였습니다. 비공개 비공개 클럽이 언제 어디서나 사업을 할 수 있는 더 많은 자유를 가졌기 때문에 말이 되는 방식입니다. 이것이 이런 종류의 클럽이 존재하게 된 주된 이유 중 하나입니다.

바빌론은 파타야의 또 다른 신사 클럽입니다. 하지만 그냥 클럽이 아닙니다. 이 장소에 많은 생각이 분명히 담겨 있습니다. 그리고 관리자도 모든 것을 유지합니다. 그 결과 이 ​​지역에서 찾을 수 있는 종류의 더 나은 직원 배치 장소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장소도 깨끗하고 활동적으로 유지됩니다.

나는 바빌론이 그런 종류의 최고의 바라고 말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모든 것이 상당히 기본적입니다. 의자가 있는 바와 타일 바닥 위에 패딩 처리된 일부 부스가 있습니다. 반쯤 벗은 태국 숙녀들에게 둘러싸여 있을 때 바닥 타일 같은 것을 정말로 보고 있지만?

직원, 서비스 및 요약

어떤 사람들은 파타야 신사 클럽에서 일하는 여성들의 나이와 외모에 대해 불평합니다. 물론 일부는 일반적으로 파타야의 직원 배치 상태에 대해 불평합니다. 요즘 워킹 스트리트 고고 바에서 일하는 소위 모델 중 일부에 실망한 것을 인정하기 때문에 나는 후자의 진영에 빠질 수도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바빌론은 직원 배치를 꽤 잘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팀에 좋은 여성 조합이 있습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몇 가지가 매력적이며 나머지는 상당히 수용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그들이 얼마나 진취적이고 친근한지를 고려하면. 그들이 제공하는 서비스와 그들이 요청하는 요율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흠 잡을 데 없는 얼굴 바빌론을 가진 호리호리한 스무 살짜리 두 명을 보는 것도 괜찮습니다. 그러나 나는 여기서 일하는 여성들에게 전혀 불만이 없습니다.

걸들은 드레스, 란제리, 비키니 하의, 홀터 탑과 같은 것들을 혼합하여 입습니다. 때때로 그들은 또한 의상을 입습니다. 그것은 그들이 아무것도 입지 않을 때입니다. 올바른 상황에서 바빌론에서는 상황이 상당히 거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상황에 관계없이 매우 손을 잡을 수 있습니다. 위층에 괜찮은 개인 실이 있지만 공개 활동도 가능합니다. 그래서 이곳은 마음이 약한 사람들을 위한 곳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바빌론의 위치와 비즈니스 스타일은 알지 못하는 루머가 우연히 클럽에 들어올 것이라고 상상하기 어렵게 만듭니다. 대부분의 경우 파타야의 Babylon Gentlemen’s Club에 입장할 때 어떤 일을 하는지 알고 계실 것입니다.

정기적인 운영 외에도 바빌론에는 여러 가지 정기적인 이벤트가 있습니다. 이들은 파티와 같은 것에서부터 특별한 섹시한 댄서들과 함께하는 쇼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이것은 내 차 그 자체는 아니지만 소유자가 비즈니스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이것은 그들이 단순히 설립한 후 파타야의 다른 많은 바처럼 허물어지기 위해 떠난 장소가 아닙니다.

가격은 어떻습니까? 위층 개인실 사용에 대한 바 요금은 350바트($10 USD) 입니다 여성들은 구강 서비스에 대해 500($14 USD), 풀 서비스에 대해 1000 또는 때때로 1500 바트를 요구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따라서 가격은 기본적으로 다른 유사한 장소에서 청구하는 것과 일치합니다. 일부 여성들은 가격이 거의 항상 전체 세션에 대해 1000인 다른 신사 클럽의 상대방보다 더 많은 것을 요구하지만.

나는 바빌론을 좋아한다. 파타야에 있는 많은 신사 클럽 중 최고의 장소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 하지만 확실히 나쁘지도 않습니다. 음주와 같은 것에 초점을 맞출 수 있는 파타야의 다른 종류의 바와 비교할 때 특히 좋아 보입니다. 또는 전혀 초점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별 3개.


바빌론 젠틀맨스 클럽. 파타야 타이 소이 16, 파타야, 태국.  매일 오후 2시부터 오전 12시까지 영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