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비어바] [파타야-Bangkot Soi8] 퍼플-Purple Gentlemen Club
Purple Gentlemen Club은 파타야의 새로운 신사 클럽 중 하나입니다 . The Purple Bar & Cafe 와 혼동하지 마세요 . 이 Purple은 이전에 검토된 Pirate’s 및 007 Club 과 같은 클럽과 같은 스트립을 따라 위치해 있습니다 .
Soi Bongkot 8의 이 구간은 현대의 타격 행이 되었습니다. 이제는 신사 클럽이 차례로 늘어서 있습니다. 이 잠긴 문 시설은 개방적이고 흥미진진합니다.
Purple에서 고객은 바, 부스 또는 위층에 위치한 개인 실에서 더 겸손한 여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과거 파타야의 진정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자주색은 스트립의 다른 막대와 유지되는 방식으로 실행됩니다. 여성들은 인근 까레 블랑(Carre Blanc) 의 여성들보다 더 얇은 옷을 입을 수 있습니다 . 그러나 제공되는 관능적 서비스는 동일합니다.
클럽과 숙녀
Purple은 스트립의 다른 신사 클럽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특히 외모부터. 잠긴 문을 통해 윙윙거리면 눈에 띄지 않는 활동을 위한 칸막이가 있는 기본 바 설정이 보입니다. 객실은 물론 위층에 있습니다.

파타야 신사 클럽의 개인실은 보통 기껏해야 평균입니다. 침대와 씻을 곳만 있으면 신경쓰는 손님은 거의 없겠지만. Purple은 이 부서에서 약간의 추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그들은 실제로 테마에 따라 방을 보라색으로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방에 긴 거울을 설치하여 시야각을 추가했습니다.
이 성격의 모든 장소에서 훨씬 더 중요한 것은 숙녀입니다. 여기에서 일하는 멋진 여자 팀이 있습니다. 10명 정도의 여성들은 대부분 건강하고 매력적입니다. 여기도 나이드신 아줌마 두분이 계시네요. 그러나 그들은 나에게 반 나쁘게 보이지 않습니다. 게다가 나이가 들면 지혜가 온다. 또는 적어도 심각한 기술.
Purple의 스태프에는 Nana와 같은 본격적인 딥 스 로터 도 있습니다 . 이전에 Pirate’s와 Devil’s Den에서 일했던 유명한 Cake는 그녀가 더 푸른 목초지를 위해 업계를 떠나기 전에 이곳에서 잠시 일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진정한 인재 풀에서 직원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퍼플 파타야 가격
Purple의 가격은 스트립의 나머지 부분과 일치합니다. 즉, 요즘 파타야 대부분에서 청구되는 것보다 매우 공정하고 낮습니다. 여성 음료는 140바트($4 USD)입니다. 고객 음료는 그 절반에 불과합니다.
Purple의 바 파인은 300바트($8.50 USD)입니다. 이것은 1층 또는 위층 개인 숙소에서 일부 특별 서비스에 참여하는 고객이 지불합니다. 숙녀들은 표준 500바트($14 USD)를 요구하고 풀 서비스는 1000바트를 요구합니다. 어떤 여성들은 500바트 팁을 요구할 수도 있지만 A+를 주기도 합니다. 명시된 바와 같이 이러한 요금은 매우 공정합니다. 특히 Bongkot 8 바가 5년 전과 같은 금액을 청구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전체 가치를 고려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남자는 퍼플에서 오후 내내 숙녀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몇 잔의 음료수와 레이디 드링크를 사고 더블헤더 BJ로 마무리한 후에도 그는 고고 댄서의 단일 바파인과 짧은 시간 세션이 실행하는 것의 절반도 안 썼을 것입니다!
요약하자면
한때 나는 파타야에 신사 클럽이 너무 많은지 큰 소리로 궁금해했습니다 . 그 질문에 대한 답은 분명하게 나에게 주어졌습니다. 새로운 신사 클럽이 계속 생겨나고 있으며 Purple과 이전에 리뷰된 암스테르담 과 같은 많은 클럽이 꽤 잘 운영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물론 새로운 고고 바도 등장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주변에 있으면 좋은 사업을 하고 있는 것이 틀림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이것이 반드시 고객 관점에서 모두 좋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퍼플은 비용 대비 큰 가치를 제공하는 곳입니다.
Purple Gentlemen Club은 파타야의 성인 엔터테인먼트 현장에 큰 도움이 됩니다. 장소가 반드시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는 것은 아닙니다. 대신 그것은 시도되고 진정한 사업 계획을 따르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작동합니다! 그렇다면 왜 바퀴를 재발명하려고 할까요? 지금과 같은 직원 팀을 유지할 수 있다면 계속해서 성공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요약하면 나는 보라색을 정말 좋아합니다. 이렇게 작은 공간에 모여 있는 많은 클럽 중에서 선택하는 것은 항상 어렵지만 가능하면 이 특정 바를 다시 방문하려고 합니다. 그런 점을 염두에 두고 이곳에 별 네 개를 주는 것이 상당히 공평해 보입니다.
퍼플 젠틀맨 클럽. Bongkot Soi 8, 파타야. 매일 오후 1시부터 오전 12시까지 영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