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Review 블로그 BLog 아고고 Agogo 추천 업소 ㅣ 방콕

[리뷰] [아고고] [방콕-실롬,팟퐁] King’s Castle 1 – Agogo

King’s Castle 1은 태국에서 가장 오래 운영되는  중 하나입니다 . 방콕의 실롬 섹션에 위치한 바는 더 큰 바 그룹의 일부입니다. 따라서 이름 끝에 숫자 1이 있습니다. 이 장소는 예전처럼 악명을 얻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Patpong 전체의 밤문화에 대해서도 말할 수 있습니다.

King’s Castle 1은 이전에 검토된 파타야의 King’s Club 과 관련이 없습니다 . King’s Castle은 Sala Deang BTS 역 근처 Bangok의 Soi Patpong 1에 있습니다 .

나는 얼마 동안 King ‘s Castle 1의 반복 방문자였습니다. 하지만 저는 실제로 그 장소에 거의 10년 동안 있었던 것 같지 않습니다. 이것은 최근 Patpong을 방문했을 때만 발생했습니다. 그래서 최신 리뷰를 게시하기 위해 바에 들어가서 잘 살펴보기로 결정했습니다. 나는 내가 본 것을 좋아한다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킹스 캐슬 팟퐁

King ‘s Castle 고고 바는 찾기가 매우 쉽습니다. 특히 요즘. Patpong은 지나간 시간만큼 인기가 없습니다. 이제 그 장소는 어둡고 조금 외로워 보이는 경향이 있습니다. 거리에 사람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한때 이 골목을 가득 채웠던 두근거리는 인파는 사라졌다. Patpong의 나머지 성인 사업체가 이것을 싫어할 것이라고 확신하지만 새로운 표준은 적어도 지역을 탐색하는 것을 더 쉽게 만듭니다. 그리고 특정 시간에는 그 지역에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King’s Castle은 Patpong 1의 중간쯤에 있습니다. Silom Rd에서 오는 경우 오른쪽에 있습니다. 바의 이름은 큰 흰색 영어 글자로 벽에 표시됩니다. 옷을 거의 입지 않은 여성 몇 명이 영업 시간 동안 바 밖에 서서 고객도 문을 통과하도록 유도합니다. 충분하지 않은 경우 영어로 “King’s Castle”을 깜박이는 화려한 LED 표시도 있습니다.

킹스 캐슬 방콕 댄서

팟퐁 박물관을 모르고 방문하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이 지역은 방콕의 원래 성인 엔터테인먼트 구역 중 하나였습니다. 서양인( CIA 포함 )은 실롬에 상점을 세웠고 그 밖의 모든 것이 그 뒤를 따랐습니다. 태국 최초의 현대 아고고 중 일부는 실롬에서 바로 시작되었습니다.

이제 Patpong은 한때 만연했던 탁구 바 사기와 같은 것들로 인해 나쁜 평판을 얻었습니다. 이러한 사기는 알 수 없는 장소에 표지판이 있는 호객꾼을 따라가는 것을 거부함으로써 항상 쉽게 피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상황이 정말 식었습니다. 사기꾼은 크롤링 속도가 느려지고 때로는 전혀 보이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성인 비즈니스는 겉보기에는 고객 기반을 가지고 계속 운영되고 있습니다. 그것은 고객에게 반드시 나쁜 것은 아닙니다. 그리고 그것은 King’s Castle의 노력을 늦추지 않았습니다!

왕의 성 내부 1은 널찍한 아고고라면 꽤 스탠다드하다. 댄서들이 비키니와 핫팬츠를 입고 분주하게 움직이는 중앙 무대가 있습니다. 물론 여자들은 돈을 벌기 위해 거기에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그것을 올바른 방법으로 합니다. 댄서들은 여성 음료 에 대한 초대를 기꺼이 수락하지만 대부분은 기본적으로 해당 지역의 표준 요금으로 고객과 바핀을 할 것입니다 . 하지만 술을 사거나 바를 떠나야 한다는 압박감은 별로 없습니다. mamasans에서도. 따라서 펀터는 스트레스를 받거나 은행을 깨지 않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직원, 서비스 및 요약

King’s Castle은 구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나는 그것이 잘 운영되고 있다고 말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예를 들어 고객이 음료수에 서명하도록 합니다. 따라서 170바트 맥주를 주문하면 웨이터가 영수증에 가격을 표시합니다. 가격과 음료를 수락하면 영수증에 서명합니다. 이렇게 하면 음료 사기나 청구서 패딩을 쉽게 피할 수 있으며 좋은 터치입니다.

킹스 캐슬 1에도 많은 여성들이 일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수십 가지를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바쁜 밤에는 주변에 60~70명의 여자가 있을 수 있지만 공정하게 말하면 모두 셀 수는 없었습니다. 분명한 것은 무대를 돌아가며 일하는 여성 교대 근무가 여러 번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실제 춤으로 완성합니다! 이 시대에 놀라운 점은 바에서 일하는 대부분의 여성도 날씬하고 매력적이라는 것입니다. 우리는 20대 초반의 건강한 여성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지방이 적고 문신이 거의 없습니다. 이것은 나에게 좋은 옛날을 생각 나게합니다. 그것이 “오래된 학교”로 간주된다면 그렇게 하십시오.

아름다운 고고 댄서 무리가 공격적인 금광 채굴자가 될 것이라고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이 여자들은 분명히 일을 하고 있지만 그들은 전혀 용병으로 벗어나지 않습니다. 사실 그들은 정말 낙관적인 태도를 가진 대부분의 사람들과 함께 정말 느긋합니다. 이것은 맨 위까지 이어집니다. King ‘s Castle의 음료 가격은 여전히 ​​공평합니다. 게다가 barfine은 800바트($23 USD)로 몇 년 전에 agogos가 청구했던 것보다 많지 않습니다. 이것을 최대 2500바트의 바핀을 요구하는 일부 최신 태국 고고와 비교해 보십시오!

매력적이고 친근한 댄서들이 많은 King’s Castle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장소가 될 수 있습니다. 일부 오랜 댄서들은 때때로 군중을 위해 공연을 하지만 이곳은 특별히 선정적인 바는 아닙니다. 여전히 짧은 시간 동안 다양한 회사를 찾는 고객을 위한 많은 옵션이 있습니다. 여기에서 일하는 대부분의 여성들은 1500바트 정도에 가고 싶어합니다. 또한 바 주변 지역에는 여러 단기 호텔이 있습니다.

사실 King’s Castle 1은 꽤 좋은 고고바라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요즘 대중적인 의견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팟퐁을 푸는 사람들 중 최근에 실제로 가본 사람이 몇 명이나 되는지 모르겠습니다. King ‘s Castle에는 대부분 매력적인 여성으로 구성된 많은 직원이 있습니다. 속임수나 계략 없이 사업을 진행하는 곳입니다. 가격은 현지 기준에 따릅니다. 그리고 펀터를위한 충분한 공간이 있습니다. 나는 불평할 수 없다. 하지만 가끔은 여전히 ​​그렇습니다. 

별 세 개 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