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아고고] [파타야-워킹스트리트] 탄트라-Tantra
Tantra는 파타야의 악명 높은 워킹 스트리트 한가운데에 위치한 고고 바입니다 . 갈색 옷을 입은 지역 소년들이 이 거리에 매춘이 완전히 없다고 선언했지만 스트립은 전 세계적으로 상업적 성 산업의 중심지로 알려져 있습니다.
Tantra는 Soi BJ 모퉁이에서 몇 걸음 아래에 있습니다. 그러나 여기서는 사까시가 일어나지 않습니다. 사실 탄트라의 무용수들은 때때로 너무 까다로워 음료를 권하는 손님들과 함께 앉기를 거부하기도 합니다. 파타야 에 오는 대부분의 환대는 아마도 찾을 수 있기를 바랄 것입니다.
탄트라라는 이름에도 불구하고 탄트라 마사지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물론 Guhyamantra 에 바보와 그들의 돈을 분리하는 영적 방법에 대한 내용이 없는 한. 이 장소가 Pierre Bernard 스타일의 tantrik 속임수 를 기반으로 한다는 말은 아닙니다 . 내 생각에 이것은 도시에서 더 나은 성인 엔터테인먼트 장소 중 하나가 아닙니다 .
탄트라 아고고
Tantra는 긴 스키니 바입니다. 양쪽 벽을 따라 달리는 다소 비좁은 좌석이 있습니다. 바닥 중앙에는 여성들이 춤을 추는 일련의 작은 무대가 있습니다. 장소는 레이아웃 측면에서 이전에 검토된 Palace go go 근처를 생각나게 합니다. 그러나 Palace가 환상적인 고고 바라는 것을 알았지 만 Tantra에 대해서는 같은 느낌이 들지 않습니다.

Palace에는 여성 음료 에서 바핀 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대해 더 많은 비용을 청구하는 “모델” 여성 그룹이 있습니다 . 그러나 Palace에서는 굳이 좋아하지 않더라도 이러한 이중 가격 책정을 어느 정도 이해할 수 있습니다. Tantra에는 모델 그룹이 있지만 그들에 대해 그들이 무엇이든 많은 것을 모델로 만들 수 있다고 제안하는 것은 없습니다. 실제로 이 바의 “모델”은 단순히 무대에서 상의를 벗는 여자들인 것 같습니다. 그들은 이것에 대해 더 많은 돈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까? 그럴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더 높은 기본급이나 자발적인 팁과 같은 것이 더 잘 작동할 수 있는 경우에 후원자로부터 강제 퇴출되어야 한다는 것을 모르겠습니다.
Tantra는 수익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한 것으로 인정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모든 오래된 쓰레기가 여기에 표시됩니다. 여자 술을 마시는 댄서. 팁으로 더 쉽게 요청할 수 있는 20바트 지폐 모두에서 1000바트로 거스름돈을 주는 웨이트리스. 데킬라는 상향 판매되었습니다. 바파인을 하지 않는 직원의 “술만” 여성. 외부에서 남자들을 데려오려고 노력하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하지 않는 도어걸들. 여성에게 술집을 여는 고객은 직원에게 “전액 지불”을 선불로 요구합니다. 빠진 유일한 것은 dosh를 사용하는 사람들을 위한 실질적인 혜택입니다.
직원, 가격 및 요약
나는 직원 부서에서 Tantra가 부족한 척하지 않을 것입니다. 매일 밤 Tantra에서 일하는 여성이 많이 있습니다. 특히 작고 좁은 레이아웃을 고려하십시오.
대부분의 댄서들은 노출이 심한 비키니와 핫팬츠로도 충분히 멋져 보입니다. 물론 그들은 10년 또는 20년 전의 방문자가 기억할 수 있는 기준에 미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적어도 무대에서 일하는 지나치게 크거나 나이 많은 여성은 없습니다. 사실 그들은 여기에 있는 대부분의 여자들이 가늘기 때문에 직원 배치에서 최대 무게 요구 사항을 유지하는 마지막 막대 중 하나인 것 같습니다.
여전히 여기에도 반드시 별의 슬루가 있는 것은 아닙니다. 소위 모델 그룹에도 없습니다. 특히 여기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들과 함께요. 큰 술집과 높은 요구 비율로 Tantra에서 일하는 여성은 짧은 시간 동안 남자와 함께 떠나는 데 5000 바트를 선불로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세계에서 가장 선진 경제의 일부에 접근하거나 심지어 능가하기 때문에 나는 이곳이 심하게 비싸다고 말하는 것이 적절하지 않습니다.
음료 가격은 해당 지역의 표준을 따릅니다. 병은 약 150 바트에서 시작합니다. 물을 탄 생맥주는 그 절반 정도다. 레이디 드링크는 일반 댄서의 경우 170바트, “모델”의 경우 200바트입니다. 사실 저는 그들이 방콕의 Soi Cowboy에 나오는 대부분의 “코요테”만큼 매력적이라고 생각하지도 않습니다.
나는 Tantra와 그들의 사업 방식에 정말 미루었습니다. 그 외에도 즐길 수 있는 눈 사탕도 많지 않았습니다. 장소는 표면적으로 궁전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궁전이 아닙니다. 내 생각에는 agogo가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나는 공정하려고 노력하지만 이것은 장소에 대한 나의 솔직한 인상입니다. 돌아가는 건 상상도 할 수 없다.
별 하나.
탄트라 아고고. 워킹 스트리트, 파타야, 태국. 매일 오후 8시부터 오전 1시까지 영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