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비어바] [파타야-Bongkot Soi 8] 암스테르담 – Amsterdam
암스테르담은 파타야의 최신 신사 클럽 중 하나입니다. 바는 이전에 리뷰한 Club 4 와 세계적으로 유명한 Carre Blanc 사이에 있는 Soi Bongkoch 8의 일종의 현대적인 “블로우 로우”가 된 곳을 따라 위치합니다 .
당시 일반적으로 “Soi Full Love Inn”이라고 불렸던 곳에서 비정기적인 단일 장소로 시작했던 곳은 이제 비슷한 주제를 가진 여러 개의 바가 있는 풀 스트립입니다. 그러나 모든 바가 동일하다는 것은 아닙니다.
사실 요즘 워킹 스트리트에 있는 거의 모든 고고 바보다 이 짧은 거리에 있는 다양한 바와 클럽 사이에 더 많은 차이가 있을 것입니다. 더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BJ 바와 젠틀맨스 클럽
나는 2년 전에 암스테르담에 대해 처음으로 글을 썼습니다 . 당시 나는 입 으로 바라고 잘못 설명했습니다 . 실제로 이곳은 Pirate’s 및 007 Club 과 같은 다른 인근 장소와 잘 어울리는 신사 클럽입니다 .

이 장소 중 어느 곳이든 BJ 바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나는 때때로 그렇게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더 정확하게 신사 클럽이라고 불릴 것입니다. BJ바는 인앤아웃 서비스가 주를 이룬다. 우드바와 까사 롱이 좋은 예다. BJ 바에서 남자들은 여자와 함께 방에 들어가서, 트루를 내려주고 , 서비스를 받고, 짐을 싸고, 돈을 지불하고 떠납니다. 그렇게 간단합니다.
신사 클럽은 라운지처럼 설정되어 있습니다. Club Sin 과 Excite 가 이 모델의 좋은 예입니다. 남자들은 원하는 만큼 들어와서 여자들과 어울릴 수 있습니다. 사실 실제 바는 개인 공간보다 더 붐비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BJ바와 유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비슷한 속도로. 그러나 그것이 반드시 유일한 목적과 요점은 아닙니다.
파타야 암스테르담 라운지
그래서 암스테르담은 확실히 신사 클럽입니다. 그리고 그것에 꽤 좋은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이 장소가 대유행 의 초기 열기 동안 시작되었다는 것이 여전히 흥미롭다고 생각합니다 . 다른 바가 문을 닫거나 캠 쇼 에 의존하는 동안 암스테르담에서 살아남기 위해 처음부터 세워졌습니다.
암스테르담은 현재 개방되어 있고 괜찮은 거래를 하고 있습니다. 장소는 빨간색 외관과 이름을 표시하는 조명이 켜진 흰색 간판으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그 표지판 바로 왼쪽에 초인종이 있습니다. 이 지역에서 일반적으로 그렇듯이 펀터는 입구를 얻기 위해 종을 울려야 합니다. 숙녀들은 잠긴 문 뒤에 앉아 있습니다. 외부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려주기 위해 외부를 가리키는 카메라가 있지만. 암스테르담에는 문에 작은 양방향 거울도 있습니다.
바 고객 구역 내부에는 Soi에서 더 잘 생긴 여성들이 맞이합니다. 짧은 플리츠 스커트와 세일러문 스타일의 벨리 셔츠로 구성된 멋진 키트를 착용합니다. 예전 로리타의 교복을 연상시키는 약간 .
더 독특한 것은 티키 바 스타일 레이아웃입니다. 시설의 앞부분은 다소 작고 아늑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내가 파타야에서 본 것과는 많이 다릅니다. 왼쪽에는 여성들이 일반적으로 고객을 기다리는 몇 개의 의자가 있는 작은 바가 있습니다. 그러나 오른쪽에는 큰 대나무 벽 안에 자리 잡은 멋진 바가 있습니다. 더 뒤쪽으로 이어지는 출입구도 이 시원한 대나무 종류의 구조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암스테르담 라운지는 암스테르담이나 드 발렌 과 같지 않습니다 . 1960년대에 하와이를 테마로 한 바에서 보았던 것과 비슷합니다. 이 장소에는 개인 부스와 방이 있고 꽤 섹시한 숙녀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분명히 그것을 우월하게 만듭니다.
직원, 서비스 및 요약
암스테르담의 부스는 정말 눈에 띕니다. 객실은 크고 이 지역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얇은 커튼이 아닌 두꺼운 대나무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전면에는 닫을 수 있는 얇은 빨간 커튼이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위층에 더 많은 표준 단기 개인 실이 있습니다. 더 주목할만한 점은 이곳은 검은색 유리로 바의 나머지 부분과 격리된 가라오케 장비가 완비된 VIP 룸이 있는 파타야의 유일한 신사 클럽임에 틀림없습니다.
현재 암스테르담에서 일하는 여성은 소수에 불과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요즘 모든 곳에서 일반적으로 사실인 것 같습니다. 주요 항공사의 직원이 부족할 때 파타야의 작은 바가 직원들로 넘쳐날 것이라고 기대할 수 없습니다. 여전히 인력은 현재 고객 수준에 적합합니다. 그리고 바는 외부에 간판을 달고 적극적으로 신입사원을 모집하려고 합니다. 그래서 시간이 지날수록 더 많은 여성들이 걸러낼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그대로 암스테르담에서 일하는 여성들은 이 술집에서 평균 이상입니다. 나는 그들이 파타야의 많은 지역에서 평균 이상이라는 것을 알 것입니다. 그것은 또한 그들의 기술 중 일부로 확장됩니다.
암스테르담의 두드러진 특징 중 하나는 가격입니다. 암스테르담의 여성 음료는 120바트($3.28 USD)에 불과합니다. 이것은 파타야의 대부분의 모든 장소에서 청구하는 것보다 훨씬 저렴합니다. 고객을 위한 코카콜라 한 잔은 단돈 50바트입니다. 이것은 고객에게 생수 한 병에 무려 150바트를 청구하는 파타야의 일부 고고 바와 비교됩니다!
전반적으로 암스테르담은 파타야 최고의 신사 클럽 중 하나이며 도시 전체에서 더 좋은 바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장소는 잘 운영되고 깨끗하게 유지되며 사랑스러운 여성 직원이 있습니다. 이곳의 결점을 찾을 수 있다면 암스테르담에서 일하는 여성의 수가 약간 적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다시 지금 파타야에 사람이 엄청나게 몰려들지 않으므로 정말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을 염두에 두고 암스테르담 라운지에 별 4개를 드립니다.
라운지 바 암스테르담. Bongkot Soi 8, 파타야 . 매일 12:00 PM부터 12:00 AM까지 운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