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비어바] [파타야-Third Road] 킹스클럽 -King’s Club
King’s Club은 파타야 의 Third Road에 있는 신사 클럽입니다 . 2014년에 리뷰했던 예전 Bliss Lounge BJ 바를 대신합니다. 이곳의 서비스는 예전과 완전히 같지는 않지만 비슷합니다.
King’s Club은 무엇을 찾아야 할지 안다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Soi Xcite 교차로 바로 건너편에 있으며 세븐일레븐에서 몇 집 아래에 있습니다. 왕족처럼 보이는 사자 옆에 평범한 영어로 King’s Club이라고 쓰인 커다란 보라색 표지판이 문 위에 있습니다.
King’s Club에는 큰 카지노 스타일의 조명이나 그와 유사한 것이 없기 때문에 장소는 다소 신중합니다. 잘 알려진 오토바이를 앞에 주차하는 현지 기혼 남성은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런 사업이 태국에서 “King’s Club”이라는 이름으로 운영될 수 있다는 사실에 조금 놀랐습니다. 특히 보라색과 노란색 간판과 휘장이 있습니다. 그러나 비슷한 이름을 가진 다른 여러 장소를 알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방콕의 팟퐁 홍등가 지역에서 오랫동안 운영되고 있는 King’s Castle이 포함됩니다. 그래서 분명히 이것은 실제로 문제가 아닙니다.
킹스클럽 내부
King’s Club은 공식적으로 레스토랑입니다. 또는 적어도 대유행에 대한 특별 규정 기간 동안이었습니다. 그런 다음 다시 Bliss는 운영 중일 때 “바 및 레스토랑”으로 나열되었습니다. 아마도 이것은 라이센스 문제와 관련이 있습니다. 나는 모른다. 물론 실제로 그 장소는 고객을 현금으로 받고 싶어하는 여성들로 가득 찬 술집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우리의 목적에 중요한 전부입니다.

Bliss는 표준 입 으로 바처럼 작동했습니다 . 고객은 입구에 줄을 선 직원을 찾기 위해 들어갔습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여성을 선택하고 빈 바를 통해 이동한 다음 약간의 머리 작업을 위해 위층으로 올라갑니다.
King ‘s는 작동하는 클럽에 가깝습니다. 여성들은 많이 변하지 않은 바 구역 내에서 고객과 어울립니다. 그러나이 여자들은 비키니 나 드레스 산 팬티를 포함하여 회전하는 의상을 입습니다. 기분이 좋으면 가끔 일어나서 춤을 추는 사람도 있습니다. 이것은 폴로 셔츠와 청바지를 입은 다소 차분한 여성 팀이 각 남성이 들어올 때까지 참을성 있게 자리에서 기다렸던 Bliss와는 다소 뚜렷한 변화입니다.
전화 바 및 La Poste 의 전통에 따라 King’s의 여성도 여성 음료를 구매하면 주전자를 꺼냅니다. 이 새로운 신사 클럽 에서는 풀 온 쇼와 누드 당구도 가능 하지만 Bliss에서는 어떤 방식으로든 당구대가 사용되는 것을 본 적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지금은 확실히 더 많은 활동이 있습니다!
직원, 서비스 및 요금
밤마다 King’s Club에서 일하는 여성은 12명에 가깝습니다. 이것은 아마도 이전 Bliss의 직원 수보다 약간 더 많을 것입니다. 외모면에서 여성들은 대부분 평균이며 나이는 25세에서 40대 중반 정도입니다. 모든 여성들은 친절하고 상당히 앞으로 나아갑니다. 한 쌍은 아주 소수의 멋지게 향상된 실리콘 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서비스는 몇 가지 새로운 트위스트와 함께 거의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예를 들어 직원의 모든 여성들은 예전처럼 구두로 제공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위층의 기본 객실에서 프라이버시를 누리는 것을 선호할 수 있지만 모두 아래층 좌석에서 야외 활동을 할 것입니다. 내가 기억하는 한 그것은 오래된 행복에서 선택 사항이 아니었습니다.
또 다른 차이점은 King’s의 거의 모든 여성들이 풀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여기서 눈에 띄는 것은 가격이 아니라 이것이 가능하다는 사실입니다. 이전 Bliss의 일부 여성은 때때로 Full Service를 제공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여성들은 구두로만 사용되었습니다.
기술은 좋고 요금은 공정합니다. 1층에 있는 오랄은 500바트에 300바트 요금을 더하면 받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800바트(미화 23달러)로, 요즘 도시의 유사한 장소에서 청구하는 금액과 거의 비슷합니다. 위층 객실 방문은 1000바트로 조금 더 비쌀 수 있습니다.
아마도 나는 노년기에 부드러워지고 있습니다. 하나 이상의 방법으로. 그러나 어떤 이유로 나는 새로운 King’s Club이 이전 Bliss Lounge보다 적어도 조금 더 즐겁다고 생각합니다. 놀라운 deepthroater Oi가 더 이상 탑승하지 않더라도. 8년 전에 Bliss Lounge에 별 3개 반을 주었으니 오늘 King’s Club에 별 4개를 주는 것이 적절해 보입니다.
킹스클럽. 79/19, Pattaya 3rd Road, Pattaya City, Bang Lamung District, Chonburi. 매일 오후 1시부터 자정까지 영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