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S마사지] [방콕-스쿰빗24/1] 백설공주-Snow White 마사지
Snow White Massage는 방콕의 전설적인 유명 마사지 가게 입니다. 그 장소는 오랫동안 주변에 있었습니다. 주로 그 명성으로 인해 도시의 무수한 안마 가게에서 눈에 띕니다. 백설공주는 “PSE” 또는 포르노 스타 경험을 제공하는 여성을 고용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
백설공주는 이전에 리뷰했던 튤립 마사지와 매우 흡사합니다 . 두 매장 모두 여성 직원의 열정, 기술 및 서비스로 유명합니다. 어느 쪽도 슈퍼모델을 고용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둘 다 여분의 마일을 가는 것으로 알려진 여성을 고용합니다.
소이 24/1의 백설공주 마사지
수년 동안 백설공주는 Sukhumvit Soi 26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팬데믹 기간 동안 한동안 문을 닫았습니다. 이제 Sukumvit Soi 24/1의 새로운 공간에서 다시 문을 열었습니다. Sukhumvit Road에서 오실 때 길 오른쪽에 있는 첫 번째 작은 골목 안에 있습니다.

장소는 문을 표시하는 녹색 표시로 찾기가 매우 쉽습니다. 내부에는 긴 로비가 있습니다. 왼쪽에는 여성 매니저가 앉는 책상이 있습니다. 뒤쪽에는 여성 스태프가 고객을 기다리는 전시실이 있습니다. 정확히는 어항이 아닙니다. 그것은 벽에 조직된 벤치와 비슷합니다.
요금 및 직원
Snow White의 표준 세션 가격은 1900바트($62 USD)입니다. 다른 통화에 대한 태국 바트의 변동에도 불구하고 이 가격은 한동안 일정하게 유지되었습니다. 지불은 전통적으로 세션이 완료된 후에 렌더링됩니다. 그러나 분명히 일부 고객은 어떤 이유로든 선불로 지불해야 합니다.
백설공주에는 여러 명의 여성 직원이 있습니다. 그러나 주어진 시간에 3~4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그들이 다른 시간을 유지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들이 가게에 들어오면 몇몇 여자들은 상당히 바빠집니다. 한 인기 있는 여성은 거의 매일 교대당 6명의 고객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그녀를 의심할 이유가 없다.

백설 공주의 숙녀들은 외모가 평균입니다. 대부분이 20~30대다. 일부는 더 큰 편이거나 과거 임신으로 인해 매우 명백한 손상을 입었습니다. 이런 종류의 것은 예외가 아니라 규칙입니다. 구식 백설공주 웹사이트 에 올라온 더 잘 생긴 여성들 중 일부는 몇 년 동안 매장에서 볼 수 없었습니다.
오늘 백설공주에서 일하는 여성들은 1층 뒤쪽의 빨간색 벤치에 앉아 있습니다. 이것은 비눗물 마사지 업소 의 어항식 좌석 배열을 연상시킵니다 . 하지만 백설공주는 비눗물이 없고 가게에 들어오는 손님들과 여자들 사이에 유리가 없습니다. 상황은 훨씬 더 가깝고 개인적입니다.
서비스 및 요약
언급했듯이 백설 공주는 대부분의 여성이 제공하는 PSE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최근에, 몇몇 사람들이 온라인에서 맨발 구강과 같은 한때 표준 서비스였던 것을 받지 못했다고 보고합니다. 자체 조사를 하면서 그런 변화를 본 적이 없습니다. 하지만 그렇기 때문에 “마일리지는 다를 수 있습니다”라는 문구가 자동차 산업에서와 마찬가지로 상업적인 섹스 장면에서도 일반적입니다.
일반적으로 백설 공주의 여성들은 제약이 없습니다. 여자가 방에 들어간 직후에 “즉석 입으로”하는 것은 정상적인 일이 아닙니다. 일부에게는 예상할 수도 있습니다. 게다가 대부분의 여성들은 다른 곳에서는 항상 찾을 수 없는 모든 종류의 “엑스트라”를 원합니다. 꽤 많은 사람들이 연장 리밍 및 A+와 같은 일을 종종 묻지도 않고 수행합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어떤 팁도 요구하지 않습니다.
물론 일부 여성은 다른 여성과 다릅니다. 때로는 상황이 정확한 순간이나 관련된 사람들 간의 상호 작용으로 귀결됩니다. 나는 백설공주의 V와 같은 여성들이 딥스로트를 꽤 잘할 수 있다고 확신하지만, 그녀가 함께 시간을 보내는 모든 고객을 목을 졸라 죽이는지는 알 수 없습니다. 그것이 바로 짐승의 본성입니다.
백설공주 마사지는 외향적이고 경험 많은 직원들로 오랫동안 알려져 왔습니다. 수년 동안 사업을 해왔습니다. 그리고 내가 말할 수 있는 한, 아무것도 바뀌지 않았습니다. 지금은 예전과 마찬가지로 신뢰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가게에서 일하는 패션 모델은 없지만 그곳에 있는 여성들은 약속대로 배달합니다. 많은 경우에 그들은 심지어 의무를 넘어선다.
그런 면에서 백설공주는 방콕의 모든 곳에서 예전에 있었던 것을 맛보는 것과 같습니다. 별 세 개 반.